ZAG

the #1 strategy of high-performance Brands

Marty Neumeier



"브랜드" 전문가가 알려주는 브랜드 관리의 핵심... 브랜드를 어떻게 만들고, 성장시키고, 전파하고, 관리하고, 유지할 것인지에 대한 명쾌한 원칙과 체크리스트를 제공한다. 


책이라기 보다는 잘 짜여진 한 편의 강의를 방불케 하는 독특한 편집과 저술이 특징이다. 종이와 활자가 아니라, 동영상과 화이트보드와 파워포인트로 그 내용이 전달된 것 같은 느낌이다. 


이런 류의 마케팅 서적을 읽을 때마다,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조그마한 장사를 생각해볼 수 밖에 없다. 과연 내가 잘 하고 있는건지, 내가 하고 있는 일의 방향성에서 어떤 치명적인 약점이 있는건지... 등등을 생각하면서 말이다.


이 책을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 "심하게 독특해져라"라고 할 수 있을 듯... 과연 나는 평범한 one of them이 아니기 위해서 무엇을 발전시켜야 하는가?

+ Recent posts